MLB 의 봄 쇼케이스가 침묵하다

달력은 2월 중순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MLB 메이저 리그 야구 팬이 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MLB

애리조나주 SCOTTSDALE(AP)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스프링 트레이닝 시설 옆의 거리는 비정상적으로 쌀쌀한 수요일 아침에 평소의 활기를 잃었습니다.

그 무렵 토론토 경찰은 스스로를 기소했습니다.

바텐더 Sean Ramirez는 Los Olivos Mexican Patio에서 점심 근무를 하기 전에 접시를 쌓고 안경을 닦고 있었습니다.

15년 동안 술집 뒤에서 일해 온 식당 주인의 아들인 라미레즈가 말했다. 

“여기가 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우리는 보통 새크라멘토와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무 방망이 소리, 경기장 스피커에서 울리는 음악 소리, 사인을 요청하는 소리에 이르기까지 봄 야구의 소리는 투수와 포수가 개막을 준비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 날에 음소거되거나 완전히 누락되었습니다.

MLB 3월 31일의 날.

대신, 야구 역사상 두 번째로 긴 작업 중단이 된 것은 직장 폐쇄의 77일이었습니다. 

많은 마이너 리그 선수들이 팀마다 다른 날짜에 애리조나와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보고 있지만 MLB와 선수 협회가 타협에 도달할 때까지 40인 로스터 선수는 필드에 없을 것입니다.

양키스의 마이너리그 시설에서 사인을 구하던 59세 양키스 팬 조니 리베로(Johnny Rivero)는 “아무도 없기 때문에 매우 슬프다. 우리는 짧은 봄 훈련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로리다주 탬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자.”

현재로서는 그다지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야구 팬들에게 가장 우울한 상황은 재정적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한 실질적인 진전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어느 쪽도 이번 주에 1995년 이후 처음으로 스프링 트레이닝이 예정대로 시작되지 않는다는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흥정은 목요일에 재개될 예정입니다.

메이저 파워볼사이트

수요일 아침 플로리다에서는 양키스 스프링스 시설 밖에 앉아 있던 고(故) 조지 스타인브레너 동상이 대부분 텅 빈 주차장과 닫힌 매표소를 마주하고 있었다. 

기온은 70도였고 운동을 했을 오른쪽 필드에서 강한 동풍이 불고 있었습니다.

애리조나에서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콜로라도 로키산맥이 시설을 공유하는 솔트 리버 필드(Salt River Fields) 밖에서는 거의 조용했습니다. 

서늘하고 습한 날씨가 야구공을 더 불안하게 했고, 주차장 경비원이 할 일이 별로 없었다.

이는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단축된 2021년, 건강 제한으로 참석이 제한된 2021년에 이은 3년 연속 스프링캠프다.

Ramirez는 야구가 없다면 Los Olivos가 이번 2월과 3월에 어떤 모습일지 전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단지 양측이 곧 합의에 도달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