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shankar의 발언은 유럽의 중앙집권화에

Jaishankar의 발언은 유럽의 중앙집권화에 대한 인도의 반대를 반영합니다.
우크라이나 사태가 발발한 이후 서방은 중국과의 관계와 러시아 관련 문제를 이용해 인도에 압박을 가하고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도 외무장관 S Jaishankar는 금요일 GLOBSEC 2022 브라티슬라바 포럼에서 유럽을 다시 한 번 비난했습니다.

Jaishankar의

그는 “유럽의 문제는 세계의 문제지만 세계의 문제는 유럽의 문제가 아니라는 사고방식에서 유럽이 어딘가에서 성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Jaishankar의 발언은 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인도의 입장을 반영한 것입니다.
첫째, 인도는 러시아와 유럽 사이에서 편을 드는 것을 꺼린다.

그 대신 유럽을 화나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러시아와 경제적, 군사적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미국과 유럽이 인도에 압력을 가해 모디 행정부를 곤혹스럽게 하는 상황에서 자이샹카르 총리는 이를 계기로 압력에 반대 목소리를 냈다.

둘째, 인도의 전략적 자치권을 강조하면서 뉴델리가 독립 강대국이 되고자 하는 빈민가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발언은 또한 유럽의 중앙집권화에 대한 인도의 반대를 반영하여 세계의 중심이 더 이상 유럽에 있지 않다는 것을 전달합니다.

한편, 현재의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을 배경으로 인도의 국제적 위상은 다양한 정당들이 인도를 구하려고 애쓰면서 크게 높아졌습니다.

Jaishankar의

Jaishankar의 발언은 인도의 강대국 야망의 확장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먹튀검증 셋째, Jaishankar는 또한 중국-인도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 자신의 의견을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Jaishankar는 취임 이후 중국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비교적 강경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중국을 양보하려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국제세력을 이용하여 중국을 압박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서구, 특히 유럽에서 지정학적 분쟁이 발생하면서 인도는 미국과 유럽이 지정학적 위기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전쟁을 촉발했다는 사실을 점차 깨달았다.

인도는 이웃에서 전쟁이나 이와 유사한 위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Jaishankar의 최근 발언은 인도가 유럽을 강타하여 중국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려는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도는 전통적 방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즉, 중국-인도 관계는 제3자의 간섭 없이 양자간 노력을 통해 해결되어야 합니다.more news

“반환”에는 두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한편으로 인도는 미국과 유럽이 우크라이나에서 벌인 전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보고 미국과 유럽의 능력을 의심하게 됐다.

반면에 인도는 우크라이나 위기가 미국과 유럽이 남아시아에 유사한 패턴을 가져오면 뉴델리가 견딜 수 없는 선례가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이후 인도가 외교적으로 보여준 것은 국익에 대한 신중한 계산이었다.
인도는 러시아를 화나게 하지 않고 미국과 유럽을 불쾌하게 하지 않고 이 문제에 대해 상대적으로 분리된 입장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