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 “EU 탈퇴 영국 경제에 가장 큰 단기적 위험”

IMF “EU 탈퇴 영국 경제에 가장 큰 단기적 위험”

IMF "EU 탈퇴 영국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이 유럽연합(EU)에서 탈퇴하면 영국이 2019년까지 GDP 성장률의 최대 5.6%를 놓칠 수 있다고 IMF가 경고했다.
IMF는 연례 영국 경제 전망에서 브렉시트가 영국 경제에 “가장 큰 단기 위험”이라고 말했다.

순 경제적 효과는 아마도 “부정적이고 실질적”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브렉시트 캠페인의 경제학자들은 영국의 탈퇴가 경제에 나쁠 것이라는 합의는 “결함이 있는 EU 중심 모델에 근거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가 유럽을 ‘공갈’하고 ‘겁먹게’하기 위해 국민투표를 실시했다고 비난했고, 프랑스 경제장관은 영국이 탈퇴를 결정하면 영국이 건지만큼 중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상당한 브렉시트 비용’
영국이 6월 23일 유럽연합(EU) 잔류 여부를 결정하는 투표일까지 앞으로 5일이 남았다.

다른 개발에서:
전 국방부 참모총장 거스리(Guthrie) 야전사령관은 “유럽 군대”의 전망이 우려된다며 탈퇴로 입장을 바꿨다.
Times 신문은 Remain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Remain 및 Leave 그룹은 MP Jo Cox의 사망 후 일요일까지 캠페인을 중단했습니다.
IMF는 브렉시트에 대한 최소한의 불리한 시나리오에서 2019년까지 영국의 GDP가 영국이 EU 잔류를 표결할 경우보다 1.4%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불리한 브렉시트 시나리오는 2019년 성장률이 그렇지 않았을 경우보다 5.6% 낮을 것이며 2017년 GDP도 0.8%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며 IMF 관계자는 이를 “침체”라고 설명했습니다.

IMF “EU 탈퇴 영국

이 시나리오에서 영국은 2021년에 2.9%의 GDP 성장률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영국은 그때까지 4.5%의 성장률을 놓쳤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MF는 브렉시트 이후 영국이 단일 시장에 머물려면 EU와 새로운 무역 조건을 협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영국은 세계무역기구(WTO) 규정에 의존할 수 있지만 이는 “무역 장벽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IMF는 말했습니다. 장기간의 불확실성은 또한 시장 변동성을 초래하고 투자를 위축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MF는 브렉시트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우려가 이미 주택 부문과 같은 시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균형적으로, 출구의 순 경제적 비용은 부정적이고 상당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석
IMF가 예측한 이러한 손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분석이 옳다면 우리는 EU에 남아있을 때보다 더 나빠질 것입니다.

불리한 단기 시나리오에서 우리는 잠시 동안 지금보다 더 나빠지겠지만, 그 상황에서도 성장이 재개되어 평균 생활 수준을 오늘날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우리가 남아 있으면 더 높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뿐입니다.
이것은 (적어도) 두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떠나면 얻을 수 있는 다른 이점이 무엇이든 간에 지불할 가치가 있는 가격보다 더 나은 기회를 놓친 것입니까?

그리고 다른 질문은 물론입니다. 분석이 맞습니까? 대부분의 경제학자들은 대체로 “예, 그렇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니오라고 말하는 직업의 진지한 구성원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외부에서 경제적으로 더 잘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운동가들은 이것이 금융 위기가 오는 것을 보지 못한 직업이라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