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islaine Maxwell, ‘외상적인’ 어린 시절로 인해 더

Ghislaine Maxwell, ‘외상적인’ 어린 시절로 인해 더 가벼운 형을 요구

Ghislaine Maxwell

먹튀검증사이트 60세의 불명예스러운 영국 사교계 명사는 고(故) 미국 금융가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에게 성적 학대를 받도록

어린 소녀들을 모집하고 손질한 혐의로 작년 말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 문서에는 성폭행, 아동 학대 및 자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hislaine Maxwell

Ghislaine Maxwell은 예정된 법원에서 아동 성매매에 대한 선고를 내리기 2주 전에 제프리 엡스타인의 트라우마와 취약성을 언급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 제출된 브리핑에서 Maxwell의 변호사는 Alison Nathan 판사에게 불명예스러운 영국 사교계 명사에게 보호관찰부가

권장하는 20년 이하의 형을 선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60세의 맥스웰은 지난해 말 고(故) 미국 금융가 엡스타인에게 성추행을 당하도록 어린 소녀들을 모집하고 그루밍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배심원단은 성매매 미성년자에게 가장 심각한 6건 중 5건에서 그녀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6월 28일 맨해튼 연방 법원에서 선고될 예정인 그녀의 형은 실형이 될 수 있다.

그녀의 변호사는 “이 법원은 단순히 엡스타인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맥스웰을 엡스타인의 대리인인 것처럼 선고할 수 없다”고 밝혔다.

“맥스웰은 엡스타인이 책임져야 하는 모든 처벌을 감당할 수 없고 짊어져서도 안 됩니다.”

변호사들은 맥스웰의 정신적 상처를 강조하며 “그녀는 위압적이고 자기애적이며 까다로운 아버지 밑에서 힘들고 트라우마가 있는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말했다.

변호사들은 “그것으로 인해 그녀는 아버지가 사망한 직후 만난 엡스타인에게 취약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인생에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이자 그녀가 한 번도 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반복하지 않을 실수입니다.”

영국 언론 남작 로버트 맥스웰(Robert Maxwell)의 옥스퍼드 교육을 받은 딸이자 전 국제 제트기 제작가는 왕족의 친구로서 부와 특권을 누리며 자랐습니다. 그녀의 서클에는 영국의 앤드류 왕자, 전 미국 대통령이자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 클린턴 가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재판에서 검찰은 맥스웰이 엡스타인이 어린 소녀들에게 마사지를 해주도록 유인한 엡스타인의 계획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엡스타인은 2019년 뉴욕에서 성범죄 재판을 기다리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지난 2월 앤드류 왕자는 엡스타인과 맥스웰에 의해 왕실에 인신매매됐다는 버지니아 주프레와 성적 학대 소송을 합의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성폭행의 영향을 받은 경우 1800RESPECT에 1800 737 732로 전화하거나 1800RESPECT.org.au를 방문하십시오.

성적 학대와 관련된 정보나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Bravehearts 1800 272 831 또는 Blue Knot 1300 657 380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는 000으로 전화하세요. 지원을 원하는 독자는 13 11 14로 Lifeline 위기 지원, 1300으로 자살 콜백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659 467. 자세한 정보는 Beyond Blue.org.au 및 lifeline.org.a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