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xleyheath: 런던 거리의 일부를 삼키는 대형 싱크홀

Bexleyheath: 런던 거리의 일부를 삼키는 대형 싱크홀

런던 남동부의 주거 도로 구간이 무너져 큰 싱크홀이 생겼습니다.
Bexleyheath에 있는 Martens Avenue의 노면은 화요일 저녁에 구멍에 금이 가고 부서지기 시작했고 경찰이 호출되었습니다.

Bexleyheath: 런던

파워볼사이트 붕괴된 지역은 현재 거리의 전체 너비와 반대 방향으로 몇 미터에 걸쳐 있지만 경찰관은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템스 워터의 직원은 수요일 오후에 수도관이 도로의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했습니다. 동굴 속으로

파워볼사이트 추천 Bexleyheath는 주민들에게 지역 민주주의 보고 서비스(LDRS)에 거대한 구멍이 이웃을 집어삼킨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말했습니다. 2008년에 비슷한 구멍이 인근 Braeside Crescent의 정원에 나타났습니다.

38세의 케이트 보스탈(Kate Bostal)은 싱크홀 때문에 학교에서 다른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49세의 Eddie Rivers는 이웃 사람들이 그에게 길이 무너질 때 “균열” 소리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제 저녁 9시에 쓰레기통을 비우다 봤다.
“기본적으로 몇 사람이 거기에 서서 무슨 일이냐고 물었더니 이런 소리가 나더니 방금 열렸습니다.

Bexleyheath: 런던

“그 소리가 금이 간 것 같다고 하더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경찰이 도착해 도로를 막아섰습니다.”
이웃인 Paul Power(56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미쳤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싱크홀이 있는 바로 그 집에 살았고 차에서 후진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상상할 수 있나요?” 약 4피트(1.2m)의 싱크홀 더럼 카운티의 도로에 와이드가 열렸습니다.

Durham 카운티 의회 직원들은 Medomsley Bank의 B6310이 Lintzford 근처의 A694와 합류하는 도로를 폐쇄했으며 화요일 오후에 구멍이 발생한 이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운전자들에게 이 지역을 피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미 이 지역에 교통량이 많이 혼잡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의회는 도로가 언제 다시 열릴지 운전자들에게 계속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속도로 서비스 관리자 Anthea Cox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기술자들은 현재 상황을 평가하고 원인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조사의 일환으로 우리는 석탄 당국 및 Northumbrian Water와 접촉하고 있습니다.

“싱크홀의 원인과 규모가 파악되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리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며 “도로가 폐쇄된 상태에서 운전자들에게 대체 경로를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페이스북에 달린 댓글 중 한 사람은 “5시쯤 가보니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컸다. 넓이가 얼마나 무서운지!”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은 “Burnopfield를 통과하는 교통량은 도로 공사로 인해 순간적으로 악몽이므로 혼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Rowlands Gill의 조명은 충분히 나쁘고 Fellside Rd의 끝은 끔찍합니다. 헬리콥터를 가진 사람이 있습니까?”굴착 작업이 수행되었으며 금요일 Seaham 근처 Seaton의 Seaton Lane에 물이 빠진 후 발견 된 공백이 있습니다.

더럼 카운티 의회는 싱크홀이 Consett, Blackhill의 경로에도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개선 작업이 필요한지 결정하기 위해 주말에도 Seaton에서 추가 발굴 작업이 계속될 것입니다.More News

시의회 고속도로 서비스 관리자인 Mark Readman은 당국이 “Seaton의 도로를 폐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언제까지 폐쇄할지 말하기는 너무 이르지만 최대한 빨리 개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