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미국 ‘헤게모니’ 비난, ‘단극’ 세계 종말 예고

푸틴 미국 ‘헤게모니’ 비난, ‘단극’ 세계 종말 예고

푸틴, 미국 ‘헤게모니’ 비난, ‘단극’ 세계 종말 예고
블라디미르 이사첸코프
2022년 8월 16일 화요일 오후 5:24
이 문서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모스크바 (AP)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화요일 미국이 세계 패권을 유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에서 장기간의 적대

행위를 조장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푸틴 미국

푸틴 대통령은 아프리카,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의 군 관리들이 참석한 안보 회의에서 연설하면서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반러시아” 보루로

만들자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했다는 오랜 주장을 재확인했다.

푸틴 대통령은 “그들은 패권을 유지하기 위해 갈등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들은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대포 사료로 만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상황은 미국이 갈등을 끌어내려고 하고 있으며 아시아,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에서 갈등을 부채질하려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연설은 러시아 경제와 금융, 정부 구조, 고위 관리,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서방의 제재가 가혹한 상황에서 러시아 지도자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모스크바의 행동에 대한 지지를 모으기 위한 가장 최근의 시도를 나타냅니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것과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최근 대만을 방문하는 것을 유사점으로 지적하며 두 가지 모두 국제적 불안정을 조장하려는 미국의 시도의 일부라고 비난했습니다.

푸틴, 미국 ‘헤게모니’ 비난, ‘단극’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인의 대만 여행은 무책임한 정치인의 단순한 여행이 아닙니다. 푸틴 대통령은 “이는 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지역과 전

세계에 혼란을 일으키려는 의도적이고 의식적인 미국 전략의 일부”라며 “다른 국가의 주권과 국제적 의무에 대한 노골적인 무례한 시위”라고 말했다.

러시아 지도자는 “서구 세계주의 엘리트”가 “자신의 실패에 대한 책임을 러시아와 중국으로 전가하려고” 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현재 세계주의 모델의 수혜자가 아무리 애를 써도 그것은 운명이다. “

그는 “일극 세계질서의 시대가 끝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같은 회의에서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하는 것과 함께 서방 동맹국들도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크라이나 군대가 무기 시스템을 운용할 수 있도록 교관을 배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Shoigu는 “서방 정보 기관은 공격을 시작하기 위한 목표 좌표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서방 전문가들도 이러한 데이터를 무기 시스템에 입력하는 것을 감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분쟁에서 잠재적으로 핵무기나 화학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주장을 “절대 거짓말”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쇼이구는 “군사적 관점에서 볼 때 우크라이나에서 명시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 핵군의 주요 임무는 핵 공격에 대한 억제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Shoigu는 모스크바가 화학 무기를 금지하는 국제 조약에 따라 화학 무기 비축량을 완전히 청산했다고 말하면서 러시아의 화학 공격 가능성에

대한 주장은 똑같이 “터무니없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