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스타 안젤리나 플리즈는 펜타닐을 복용 했다.

포르노스타 배우 안젤리나 플리즈(Angelina Please)가 마약을 복용하는 파티 참석자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전하면서 ​​황폐해진 어머니가 믿고 있는
“펜타닐이 함유된 케타민”을 복용한 후 사망했을 수 있습니다.

24세 인터넷 센세이션은 가족에 의해 실종 신고된 지 며칠 후인 3월 15일 라스베이거스 아파트에서 복지 점검 중 경찰에 의해 숨진 채 발견
되었습니다.

포르노스타

본명이 Francesca Montalbano인 Angelina는 이전에 메스암페타민 중독과 싸웠지만 최근에야 케타민을 복용하게 되었다고 그녀의 엄마는
주장합니다.

그녀는 거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가족들은 친구들이 그녀의 현관문을 두드리는 데 몇 시간을 보낸 후 경찰이 그녀의 “인식할 수 없는”
시신 근처에서 마약 도구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Sun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그녀의 엄마 Stephanie Montalban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1년 이상 필로폰을 끊었지만 여전히 파티용 마약에 손을 대고 있었습니다.

“나는 얼굴이 파래질 때까지 그녀에게 하지 말라고 말할 수 있고 왜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하는지 말할 수 있었지만 그녀는 나에게 그것을 숨길
것이고 나는 그녀가 그렇게 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아이들과 친구가 되고 싶지 않고 부모가 되고 싶지만 아이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알고 싶고 가능하다면 안전한 조언을 해주고 싶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잃었고, 모두가 Narcan [스프레이]를 가지고 있고, 혼자 마약을 하지 않고, 항상 친구가 있기를 바랍니다.”

나르칸(Narcan)으로도 알려진 날록손(Naloxone)은 응급 상황에서 아편유사제 과다 복용을 신속하게 역전시키는 처방약입니다.

펜타닐 사망은 미국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전문가들은 그것이 전염병이 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지난 3월 11일 시카고 자택에서 딸과 마지막으로 통화한 스테파니는 두 사람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까웠고 아들 로니도 트랜스젠더이기 때문에 그녀의 전환을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포르노스타 안젤리나 플리즈는 펜타닐

그녀는 딸의 부패한 시신을 확인하기 위해 네바다로 여행을 가지만 여전히 그녀의 죽음이 진짜라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이틀 동안 울다가 한밤중에 깨었다.

“그냥 알았어요. 하지만 저는 계속 말했어요. ‘그녀는 우리에게 너무 화를 낼 것입니다, 그녀는 단지 며칠 안 된 엄마처럼 될 것입니다.
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내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까요?'”

Stephanie는 라스베거스에서 딸이 실종된 것을 경찰에 신고했고 Angelina의 친한 친구가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아파트 문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드디어 [그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매우 소름이 돋았습니다. 그녀의 친구가 나에게 말할 사람이 되고 싶어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그곳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나는 모릅니다. 그녀는 거실에서 발견되었고, 그녀를 알아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이 그녀를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지난번에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기억이 안 나지만 사랑한다고, 항상 사랑한다고 말했어요.”

스테파니의 딸은 ‘올해의 트랜스퍼포머’ 부문 후보로 지명된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AVN 어워드에 참석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