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웨스트우드(Tim Westwood): 전 BBC 직원이

팀 웨스트우드(Tim Westwood): 전 BBC 직원이 DJ의 괴롭힘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고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전 BBC 직원이 라디오 1 DJ였을 때 Tim Westwood의 “왕따”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조치를 취하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고 느꼈다”고 가디언은 전했다.

파워볼사이트 다른 전직 직원은 Westwood가 발표자로 19년 동안 근무하는 동안 “Radio 1의 성차별적인 ‘소년’ 클럽’ 문화”에 대해 신문에 말했습니다.

팀 웨스트우드

BBC는 논평을 요청받았다.

이달 초 BBC는 DJ에 대한 불만이 이전에 경찰에 회부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7월 4일 Westwood의 괴롭힘이나 성적 비행에 대해 회사가 접수한 6건의 불만 사항 중 하나입니다.

팀 웨스트우드

팀 데이비(Tim Davie) 사무총장은 지난 4월 “불만증에 대한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BBC 뉴스와 가디언이 DJ의 약탈적인 성행위에 대한 설명을 공개한 후.

BBC는 7월 25일 가디언에 내부 조사가

기업 조사 및 내부 감사 팀에 보고하고 BBC 이사회 이사인 Nicholas Serota 경에게 직접 보고합니다.

BBC 대변인은 “우리는 이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BBC와 관련하여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고 싶다.

“이달 초에 우리는 많은 정보를 받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왕따 및 성희롱 혐의와 관련된 불만 사항. 우리가 설정한 대로,

우리는 그것들을 조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작업이 끝나면 결과를 발표할 것입니다.”

신문은 회사가 현재 Westwood에 대해 제기된 불만 처리에 대해 추가 질문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4월 BBC 뉴스와 가디언의 합동 조사에서 여러 성추행 의혹이 제기됐다.

Westwood가 음악 산업에서 자신의 지위를 남용하여 그들을 착취했다고 말한 여성들에 의해.

웨스트우드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이 신문은 현재 왕따 문제를 제기한 전 BBC 직원이 익명을 요구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2010년대 초에 Westwood와 함께 일한 신문에 “문제의 타임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괴롭힘” 혐의를 포함하여 여러 차례 제기되었습니다.

전 직원은 불만이 “성추행과 관련이 없다”고 지적했다.

이 신문은 BBC 임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전 직원이 “이미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팀의 인력 충원/보호 의무와 관련하여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본질적으로 그 쇼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진짜 피클에 빠져 있습니다.”

경영진은 다른 고위 지도자들과 함께 “다음 단계가 필요한지 알아내겠다”는 약속으로 답했다.

그들은 “직원을 돌봐야 하는 우리의 필요와 어려운 인재를 배출해야 하는 우리의 필요 사이의 균형을 맞춰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 직원은 다른 고위 간부가 그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가디언은 이들에게 “‘주의의무’라는 말을 하는 것은 정말 조심스럽다”고 전했다.

이 신문은 전 직원이 일부 경영진이 이전에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이 최신 대화는 “침묵하도록 설계된 느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 신문은 전 직원의 말을 인용하여 “그로부터 얻은 것은 조용히, 더 이상 말하지 마십시오. 말을 조심하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