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 클로? Khloe Kardashian 팬들은 새로운 사진에서

질투

KHLOE Kardashian 팬들은 그녀가 새로운 사진에서 그녀의 불가능한 비키니 몸매에 대해 자매 Kim을 “개년”이라고 부른 후
그녀가 “괜찮습니까”라고 스타에게 물었습니다.

김(41)은 화요일 인스타그램에 작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일련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첫 번째 스냅은 한 손에 유리 음료수 병을 들고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는 Kardashians 명반을 유지하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질투

김연아는 비키니에 커다란 선글라스를 매치하며 이어지는 두 슬라이드에서 그녀의 곡선을 계속 과시했다.

마지막 사진에는 침대에 몸을 쭉 뻗고 누워있는 리얼리티 스타의 모습이 담겼다.

킴은 사진과 함께 “마이애미, 벌써 보고싶어요!!”라고 적었다.

많은 리얼리티 스타의 팬들이 김연아를 ‘예쁘다’, ‘핫하다’는 댓글창으로 달려들었지만, 한 사람은 질투라는 비난을 받았다.

김씨의 여동생 클로이(37)는 “똥꼬”라고만 말했다.

Khloe가 언급한 직후 팬들은 Good American 설립자가 “괜찮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한 사람은 “안녕하세요, 괜찮으세요? 제 생각에 당신은 너무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김을 어떻게 대하는지 지켜봐라.”라고 말했고, 다른 한 사람은 “당신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해서 기분이 좋지 않다”고 주장했다.

거친 말을 공유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Instagram 사용자는 Khloe가 “자매 사랑”이라는 댓글로 그녀의 여동생을 놀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Khloe에 대한 지원을 보여주었고 누군가는 “당신도 잘생겼어요, Khloe!”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당신도 똑같이 아름답습니다, Khloe”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한 누리꾼은 클로이와 킴의 ‘시시한 관계를 사랑한다’는 글을 남겼다.

스파크 우려
클로이는 팬들이 그녀의 날씬한 몸매에 우려를 표한 후 해명했다.

질투 클로? Khloe Kardashian 팬들은 새로운 사진

지난 몇 주 동안 한 아이의 엄마는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자신의 사진과 비디오를 여러 장 공유했습니다.

Khloe가 격렬한 운동의 최근 비디오를 공유한 후 팬들은 Reddit으로 달려가 그녀가 괜찮은지 궁금해했습니다.

비디오의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동안 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먹튀검증

다른 사람들은 Khloe가 그녀의 전 Tristan Thompson의 자녀 사랑 스캔들로 인해 체중을 줄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Tristan(31세)은 12월에 피트니스 모델 Maralee Nichols(31세)와 함께 테오(Theo)라는 아들을 환영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한 팬은 “이것이 나를 슬프게 한다. 나쁜 이별을 겪을 때마다 마음이 너무 아파서 육체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날씬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방송인은 최근 타이트한 핑크색 레깅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전리품을 뽐내며 여전히 그녀의 유명한 뒷태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