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 투성이의 경기장, 럭비 월드컵 예선을

진흙 투성이의 경기장, 럭비 월드컵 예선을 주최하는 작은 장소

진흙 투성이의

서울op사이트 브리즈번, 호주 (AP) — 내년 프랑스에서 열리는 20개 팀 럭비 월드컵의 19번째 팀은 토요일 브리즈번

북쪽의 10,000석 규모의 경기장에서 진흙 투성이의 경기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곳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통가 또는 홍콩은 퀸즐랜드 주의 선샤인 코스트에서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예선 후 진출합니다. 지는 팀에 대한 위로상은 11월에 열리는 마지막 예선 토너먼트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통가는 카와나 워터스에 있는 작고 아늑한 선샤인 코스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요일 경기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승자는 B조로 바로 진출하여 디펜딩 챔피언 남아공, 1위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루마니아와 합류합니다.

두바이에서 열리는 11월 예선전 우승팀은 C조에 진출해 럭비 월드컵 20회 우승팀인 웨일즈, 호주, 조지아,

피지와 함께 럭비 월드컵 20번째 팀이 된다. 미국, 케냐, 포르투갈은 이미 최종 예선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진흙 투성이의 경기장, 럭비

월드컵의 다른 두 그룹이 설정됩니다. A조에는 프랑스, ​​뉴질랜드, 이탈리아, 우루과이, 나미비아가 있고 D조에는 잉글랜드, 일본, 아르헨티나, 사모아, 칠레가 있습니다.

토요일 통가-홍콩 경기는 최근 폭우와 바람이 선샤인 코스트를 강타하여 양 팀의 준비에 영향을 준 후 진흙 투성이의

경기장에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 대한 예보는 부분적으로 맑은 하늘이지만 들판을 건조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통가에는 팀의 훈련 세션 중 하나에 참석하고 자신의 Facebook 페이지에 비디오를 게시한 전 통가

국가대표이자 월드컵 선수인 살레시 피나우를 포함하여 이 지역에 강력한 외국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Finau의 동료들은 퍼시픽 네이션스 컵에 참가하여 플레이오프를 준비했습니다. 이 컵에서 코치이자 전 60번의 테스트를

거친 Wallaby Toutai Kefu가 토너먼트를 사용하여 팀의 깊이를 테스트했습니다. 통가인들은 개최국 피지, 챔피언 사모아, 호주 A와의 세 경기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안젤로 투이타부키, 윌리엄 하빌리, 아푸시파 타우모에포만이 케푸가 그의 3명의 선발 라인업에서 28명의 선수를 사용함에 따라 3개의 퍼시픽 네이션스 컵 경기를 모두 선발했습니다.

홍콩은 7월 9일 인천에서 열린 한국과의 경기에서 23-21로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다.

홍콩은 2019년 11월부터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여파로 그레고르 맥네이시(Gregor McNeish)의 막판 페널티킥으로 결승전에 진출할 때까지 테스트를 하지 않았다.more news

홍콩 감독이자 전 웨일스 선수인 루이스 에반스는 퍼시픽 네이션스컵에서 통가의 패배 기록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Evans는 South China Morning Post 신문에 “우리는 통가가 얼마나 좋은지 알고 있고 믿을 수 없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지난 3경기에서 졌지만 우리를 위해 준비해야 할 믿을 수 없는 경기도 3경기를 치뤘습니다.”

럭비 월드컵은 파리 북쪽의 생드니(St. Denis)에 있는 스타드 드 프랑스(Stade de France)에서 열리고 닫힙니다.

조별리그 1차전은 2023년 9월 8일 챔피언 3회 뉴질랜드와 준우승 3회 프랑스의 대작이다. 결승전은 7주 후로 예정돼 있다.

2019년 일본에서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결승전에서 잉글랜드를 32-12로 꺾고 3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뉴질랜드 기록과 동률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