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의 T20 팀은 강점을 보여주지만

잉글랜드의 T20 팀은

잉글랜드의 T20 팀은 강점을 보여주지만 월드컵이 임박함에 따라 불확실성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먹튀검증 잉글랜드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Test 측이 슬럼프에서 짜릿하게 흔들린 것처럼 Twenty20 팀은 월드컵 해에 또 다른 시리즈에서 패배했습니다.

팬들은 X-Factor와 스키니진 시대에 화이트볼 흔들림이 사라지기를 바랐습니다.
잉글랜드가 인도에 2-1로 패한 데에는 힘이 없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Matthew Mott의 새로운 코치가 지휘한 지 겨우 두 달밖에 되지 않은 사무실에서 이틀의 나쁜 날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T20에서도 잘 돌아와 승리를 거뒀습니다.

그러나 이번이 5년 연속 3연패, 2연패다. 앞서 그들은 8개 중 7개를 이겼고 다른 하나는 무승부였습니다.

오랫동안 잉글랜드에는 스스로 선택하는 팀이 있었습니다.

Trent Bridge에서 이긴 위안에도 불구하고, T20 월드컵 개막이 불과 97일 앞으로 다가와서 확신보다 물음표가 더 많습니다.

큰 총을 되찾아라
그 확신부터 시작합시다.

시리즈 최고 득점 18점에도 불구하고 주장 조스 버틀러는 잉글랜드가 10월 22일 퍼스에서 열리는 월드컵 개막전에서 아프가니스탄과 경기를 펼칠 때 타격을 시작할 것이며, 아마도 복귀에도 불구하고 은행에 신용을 가지고 있는 제이슨 로이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인도와의 경기에서 3이닝 동안 43개의 공을 던진 31개의 타점.

Jonny Bairstow는 미들 오더를 강화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그의 빅히팅은 최근 레드볼 달리기 ​​훨씬 전에 가장 짧은 형식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메카로 하지 순례를 하기 위해 인도 시리즈를 놓친 Adil Rashid는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레그 스피너로서의 역할을 다합니다.

그러나 마무리 선수인 Liam Livingstone과 3위의 Dawid Malan을 제외하고 완전히 자신의 역할이 보장된 선수는 거의 없습니다.

잉글랜드의 T20 팀은

빠른 부상
이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잉글랜드의 빠른 볼링입니다.

국제 크리켓에서 처음 8개의 볼에서 Rohit Sharma, Virat Kohli 및 Rishabh Pant를 퇴장시킨 Richard Gleeson과 7.25의 경제 상황에서 8개의 위켓을 가져간 Chris Jordan이 눈에 띄었습니다.

Reece Topley는 413골을 넣은 경기에서 3개의 위켓을 잡고 22실점만 허용하는 결승전에서도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선택의 공격은 불분명하고 잉글랜드가 글로벌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품질을 놓치고 있다는 잔소리가 있습니다.

적합할 때 그들은 Jofra Archer에서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팔꿈치와 현재 허리 부상으로 인해 2021년 3월 이후로 잉글랜드에서 뛰지 못했습니다.

최근 아처가 9월까지 볼링 경기를 재개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여전히 월드컵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럴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이해됩니다.

Mark Wood도 팔꿈치 수술 후 결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복귀가 연기되었으며 현재 그가 언제 다시 나타날지에 대한 일정은 없습니다.

영국이 그들 중 하나 또는 둘 모두가 성공하기를 얼마나 좋아할지.
스톡스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시리즈에서 제외된 또 다른 Ben Stokes는 가능한 경우 England T20의 레귤러였습니다.

그러나 16개월 전에 그가 잉글랜드 T20 셔츠를 마지막으로 입었던 이후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More News
Stokes는 현재 Test 주장이며 그의 전임자 Joe Root는 재임 기간 동안 잉글랜드의 T20 66대 중 단 8대만 출전했으며 그 기간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