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물가의 상승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 물가의 전반적인 상승입니다.
특정 재화와 서비스의 가격이 상승하는 것과 같은 이유,
즉 주어진 가격에서 공급되는 것보다 수요가 더 많기 때문에 국가의 물가 수준이 상승합니다.
사람들은 돈이 많을수록 더 많이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생산량의 증가가 없다면,
수요량이 현재 가격으로 공급되는 수량을 초과하고 사람들이 부족 기간 동안 서로 경쟁하거나
판매자가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기존 가격을 조정하고 그에 따라 가격을 인상합니다.

화폐가 조개껍데기든, 금이든, 무엇이든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든,
국가 경제에서 돈이 더 많다는 것은 그에 상응하는 더 많은 재화와 서비스 공급이 없는 한 더 높은 가격을 의미합니다.
화폐 총액과 일반적인 물가 수준 사이의 이러한 관계는 수세기 동안 보아 왔습니다.

강남 룸살롱 11

알렉산더 대왕이 탈취한 페르시아인의 보물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리스에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페인 사람들이 서반구의 식민지에서 막대한 양의 금을 제거했을 때 스페인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가격 수준이 상승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다른 유럽 국가에서 수입품을 구매하는 데 재산의 많은 부분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해당 국가에 금을 보내는 것은 대륙 전체의 총 통화 공급에 추가됩니다.

인플레이션 어느 것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우리가 돈의 “내재적 가치”와 같은 신비하고 잘못된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거나 금이 어떻게든 우리 돈을 “백업”하거나 어떤 신비한 방식으로 가치를 부여한다고 믿을 때 복잡성과 혼란이 옵니다.

많은 역사 동안 금은 많은 국가에서 화폐로 사용되었습니다. 때때로 금은 동전이나 (대량 구매의 경우) 덩어리, 금괴 또는 기타 형태로 직접 사용되었습니다. 휴대하기 더 편리한 것은 정부에서 발행한 지폐로 원할 때마다 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지폐를 휴대하는 것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주머니에서 윙윙거리거나 가방에서 눈에 띄는 금속처럼 거액을 휴대하는 것보다 안전하여 범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부가 만든 돈의 가장 큰 문제는 정부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항상 더 많은 돈을 만들고 지출하려는 유혹에 직면한다는 것입니다. 고대 왕이든 현대 정치가든 간에 이러한 일이 수세기에 걸쳐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인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많은 경제적, 사회적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국가에서는 금, 은 또는 본질적으로 공급이 제한된 기타 물질을 화폐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이는 정부가 통화 공급을 인플레이션 수준으로 확대할 수 있는 권한을 박탈하는 방법입니다.

축구정보

세계의 금 공급은 일반적으로 빠르게 증가할 수 없기 때문에 금은 오랫동안 이러한 목적에 이상적인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개인이 원할 때마다 종이 화폐를 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경우 그 돈을 금으로 “백업”한다고 합니다.

이 표현은 우리가 금의 가치가 어떻게든 지폐로 이전된다고 상상할 때만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사실 진짜 요점은 금이 발행할 수 있는 지폐의 양을 단순히 제한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