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거물의 발언

월스트리트

월스트리트 거물 “미국은 다음 제국이 될 것”

미래에 내기를 걸고 돈을 벌기 위해 Ray Dalio는 과거를 파헤칩니다.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헤지 펀드의 창립자로서 역사에 정통한 것은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72세의 나이로 Bridgewater Associates의 공동 최고 투자 책임자로 남아 있는 Dalio는 “1930년대의 대공황을 연구하면서
2008년 금융 위기를 예상하고 잘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넷볼

월스트리트 과거가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면 세계 경제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Dalio는 믿습니다.

그는 향후 10년 동안 미국 내전의 위험을 30%로 설정하고 주식 시장이 곧 어려운 시기를 맞이할 것이라고 믿으며
중국 “제국”이 세계를 지배하는 강국이 되어 미국을 뛰어넘고 지정학적 지형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11월에 출판된 그의 책, 변화하는 세계 질서를 다루는 원리는 제국이 어떻게 흥망성쇠했는지에 대한 500페이지가 넘는 연구입니다.
중국에 대해 별이 빛나는 눈을 가진 Dalio에 따르면 미국은 다음으로 쇠퇴할 국가입니다.

Forbes에 따르면 Dalio는 26세에 침실 2개짜리 뉴욕 아파트에서 Bridgewater를 출시한 후
큰 지정학적 및 경제적 동향을 파악하여 200억 달러(275억 달러)의 재산을 모았습니다.
이로써 그는 미국에서 36번째로 부자가 되었고 세계적으로 상위 100위 안에 드는 한편,
Bridgewater는 여전히 헤지펀드 수익률에 대한 사상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2세에 불과한 달리오의 첫 번째 투자는 그가 약 1,50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헤지펀드의 거물이 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재즈 음악가의 아들인 그는 어린 시절 신문 라운드와 캐디를 포함하여 뉴욕주에서 잡일을 하며 돈을 벌었습니다.

월스트리트 후자의 현금은 그의 첫 번째 주식 시장 투자에 사용되었습니다.

“저는 주당 5달러 미만에 팔리는 유일한 회사를 샀습니다.”라고 오페라 극장의 흑백 벽지 앞에 앉아 다소 수척한 달리오가 말했습니다. “망할 뻔한 회사였는데 다른 회사가 인수해서 세 배로 뛰었어요. 3배가 되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쉽다’라고 생각했습니다.” Dalio는 인정하지만 “순진한 전략”이었지만 그를 “게임에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자신이 여전히 중독되어 있음을 인정하면서도 지난 9월에 그는 “1~2년 안에” 회사를 그만둘 것이라고 신호를 보냈습니다.

좋은 시기에 올 수도 있습니다. 달리오(Dalio)는 2008년 금융 위기 동안 더 나은 성과를 내면서 월가에서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했지만 코로나바이러스는 탐색하기가 더 까다로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LCH Investments에 따르면 Bridgewater는 2020년에 121억 달러의 막대한 손실을 입었습니다. 다른 많은 헤지 펀드가 전염병으로 인한 시장 변동성 속에서 빛을 발했기 때문입니다.

세상뉴스

한편, 전 공동 CEO인 Eileen Murray는 헤지 펀드가 “그녀의 목소리를 침묵시키려고” 시도했다고 주장하며 보상에 대해 헤지펀드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2020년 10월에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는 Bridgewater가 더 강세를 보였으나 1년 내내 흑자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Dalio의 수정 구슬에 따르면 주식 시장은 2022년에 강세를 보일 것이며 2023년이 오기 전에 흔들리게 될 것입니다.

엄청난 COVID 부양책에 힘입어 글로벌 주식은 대유행에서 비교적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MSCI World Index는 2020년 초 이후 33% 급등했습니다. Dalio는 2022년이 “변동성 감소, 상승 감소”가 있는 “전환기”가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감소 및 증가하는 압력”. 그러나 그는 2023년이 인플레이션과 같은 여러 측면에서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더 어려운 해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