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 화식조는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 화식조는 4 년 만에 처음으로 외딴 나라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세 명의 Ipima Ikaya 남자는 취약한 새의 존재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포착할 수 있는 기술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을

파워볼사이트 모음 Pat Williams는 화식조의 독특한 부름을 보기 전에 들었습니다.

Ipima Ikaya Traditional Owner는 찾기 힘든 새의 흔적을 찾기 위해 Far North Cape York의 외딴 지역으로 6일 동안 연구원들을 이끌었습니다.

퀸즐랜드의 이 지역에서 화식조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지 4년이 흘렀기 때문에 현장에서 화식조를 볼 수 있을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목격은 매우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믿을

“나는 그 소리를 들었고 우리는 모두 침묵했고, 그때는 여기였습니다.”라고 Williams 씨는 말했습니다.

올해 초 NSW 북부에서 전례 없는 홍수로 황폐해진 원주민 공동체는 비상 대응이 “비참할 정도로 부적절했다”고 말합니다.

화식조는 말 그대로 연구원의 캠프를 통과했습니다.More news

나중에 그룹은 운 좋게 두 번째로 그것을 발견했는데, 이번에는 진흙 속에 지문을 남겼습니다.

그들의 관찰과 그 지문을 측정함으로써 팀은 그것을 큰 암컷으로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순간
이 만남은 Ipima Ikaya Country Traditional Owners가 실시하고 Cape York Natural Resource Management가 지원한 6일 간의 설문조사 첫날에 발생했습니다.

이 새의 멀리서 찍은 사진은 팀이 겨우 촬영할 수 있었던 사진이었지만 Ipima Ikaya 사람들에게 알려진 ‘wadthuuny’가 이 지역에 존재한다는 시각적 증거입니다.

Williams에게는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컨트리에 나가 젊은 친구들을 데리고 나가서 화식조의 부름을 듣고 캠프로 걸어 들어가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14개 위치에 카메라 트랩을 설치하여 두 달 동안 이미지를 캡처합니다.

“나는 우리가 그 카메라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빨리 보고 싶어요. 나는 그들이 안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Williams와 다른 두 명의 Ipima Ikaya Traditional Owners는 카메라 트랩을 작동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시각적 미끼는 카메라 앞에서 새를 끌어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카메라 앞에서 구부리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컨설턴트 Wren Mclean은 화식조의 수용소 진입이 중요한 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기뻐서 믿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소유자를 맞이하기 위해 실제로 걸어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팀은 화식조를 포함하여 그 지역에서 종의 다른 징후를 발견했습니다.

큰 새는 ‘취약한’ 종으로 나열되어 있으며 케이프 요크의 이 특정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알려진 화식조의 목격은 2018년 10월이었지만, 그 목격 이후에 설치된 카메라 함정은 많은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Ipima Ikaya 전통 소유자는 이 지역의 화식조 모니터링 활동에서 지속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14개 위치에 카메라 트랩을 설치하여 두 달 동안 이미지를 캡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