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전투 종료를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전투 종료를 위한 휴전 합의

아르메니아

토토 회원 모집 아르메니아, 예레반 (AP) —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양측에서 155명의 군인이 사망한 전투의 불씨를 끝내기 위해 휴전 협상을 했다고 아르메니아 고위 관리가 목요일 초 밝혔다.

아르메니아 안전보장이사회 사무총장인 아르멘 그리고리얀은 TV 연설을 통해 휴전이 몇 시간 전인 오후 8시에

발효됐다고 밝혔습니다. (1600 GMT) 수요일. 러시아가 화요일 중재한 이전의 휴전은 빠르게 실패했습니다.

Grigoryan의 발표 몇 시간 전에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포격이 중단되었다고 보고했지만 휴전 합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아제르바이잔 정부의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

휴전 선언은 거의 2년 만에 오랜 적대국 사이에 가장 큰 적대 행위가 발생한 이틀간의 격렬한 전투에 뒤이어 이루어졌습니다.

수요일 늦은 수요일, 수천 명의 시위대가 아르메니아의 수도 거리로 나가 니콜 파시뇰 총리가

아제르바이잔을 달래려고 하고 그의 사임을 요구함으로써 국가를 배신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적대 행위의 책임을 서로 맞바꾸고 있으며, 아르메니아 당국은 바쿠를 부당한

침략으로 비난하고 아제르바이잔 관리는 자국이 아르메니아의 포격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ashinyan은 화요일 초 전투가 발생한 이후 자국 군인 105명이 사망했으며 아제르바이잔은 50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제르바이잔 당국은 최대 100명의 아르메니아 군인의 시신을 일방적으로 인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구소련 국가들은 아제르바이잔의 일부이지만 1994년 분리주의 전쟁이 끝난 이후 아르메니아의 지원을 받는

아르메니아인 군대의 통제 하에 있는 나고르노-카라바흐를 둘러싸고 수십 년 동안 갈등을 빚어왔습니다.

2020년 6주간의 전쟁 동안 아제르바이잔은 나고르노-카라바흐(Nagorno-Karabakh)와 아르메니아군이 보유하고 있던 인접 영토를 탈환했습니다.

이 전투에서 6,7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러시아가 중재한 평화 협정으로 끝났습니다.

모스크바는 협정에 따라 평화 유지군으로 봉사하기 위해 약 2,000명의 군대를 이 지역에 배치했습니다.

Pashinyan은 수요일에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전투가 시작된 이후 아르메니아 영토의 10제곱킬로미터(거의 4제곱마일)를 점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원들에게 자신의 정부가 양국 간 우호 조약에 따라 러시아에 군사적 지원을 요청했으며 집단 안보 조약 기구에도 지원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Pashinyan은 “우리의 동맹은 러시아와 CSTO입니다.”라고 덧붙이며 집단 안보 조약에는 한 회원국에

대한 침략은 모든 회원국에 대한 침략이라고 명시되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Pashinyan은 그의 국가 의회에서 연설하면서 “정치적, 외교적 옵션도 있기 때문에 군사 개입이 유일한 가능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원들에게 아르메니아가 아르메니아 군대가 압류한 지역에 대한 통제를 포기한다면

미래의 평화 조약에서 아제르바이잔의 영토 보전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비판하고 비난하고 우리를 반역자라고 부르는 문서에 서명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사무실에서

제거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지만 아르메니아가 그 결과로 지속적인 평화와 안전을 얻는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Pashinya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