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의 상표권 세트로 자신감 높여 수출

쌀의 상표권 세트로 자신감 높여 수출
Sen Kra’op(SKO) 향미와 Damnoeb Sbai Mongkul(DSMK) 캄보디아 프리미엄 찹쌀의 공동 상표가 수출업자의 신뢰를 높이고 도정미의 세계 시장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출범했습니다.

쌀의 상표권

카지노 제작 취임식에서 상무부 장관인 판 소라삭은 종자 준비에 관련된 행위자들로부터 모든 수준의 캄보디아 쌀 부문의 발전의 신호로서

단일 집단 상표로 두 종류의 쌀을 등록하는 과정을 환영했습니다. , 최종 소비자에게 곡물을 판매하는 사람들.

장관은 생육기간이 115~120일인 SKO 단기 품종이 수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장관이 쌀 부문의 수출이든 소규모 자작농의 곤경이든 모든 부문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교육부는 특히 소작농을

대신하여 시장을 홍보함으로써 소작농이 스스로 더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여기에는 IFAD(International Fund for Agricultural Development)와 정부가 공동으로 만든 AIMS(Accelerating Inclusive Markets for Smallholders)

프로젝트를 통해 그들과 정미소 간의 계약 농업이 포함됩니다. more news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영향을 받고 있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으로 비료, 살충제, 연료 가격이 오르고 있지만 이 어려운 상황이 잘

해결되리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도정미 수출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에 따라 더욱 증가할 것이며, SKO-DSMK 공동 상표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구축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쌀의 상표권

“단체 상표”는 일반적으로 자원을 풀링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회원 간에 기타 혜택을 제공하는 동일한 산업 또는 지리적 지역의 비즈니스,

상인 및 전문가의 기본 생태계를 기반으로 하는 지적 재산(IP) 자산입니다.

이러한 상표의 등록은 관리 조직에 소유권을 부여하는 상무부가 처리합니다. SKO-DSMK 공동 상표는 캄보디아 쌀 연맹(CRF)이 소유합니다.

Ngin Chhay 농무국장은 현재 1세대 SKO 쌀인 SKO-01이 높은 수확량을 제공하고 향이 좋고 품질이 좋으며 부드럽고 맛이 좋아 캄보디아

전역에서 인기가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KO-01이 쌀 품종 중에서 가격대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국제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가지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집단 상표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캄보디아의 도정미 시장을 더욱 명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믿습니다.

그는 “이는 농민들이 이를 경작하도록 장려하고 수출업자, 특히 캄보디아 쌀 연맹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켜 국제 시장에서 바이어를 홍보하고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RF의 Hun Lak 회장은 두 브랜드가 높은 우선 순위를 받았으며 캄보디아에 등록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단체 상표로 승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