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용품 시장 세계의 브랜드 제조업체

스포츠 용품

특정 관중 및 참여 스포츠의 인기는 국가마다 다르지만 스포츠 용품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분명하게 세계화된 시장 중 하나입니다.
운동복과 스포츠 장비는 수동 기술, 미래 지향적인 투자,
낮거나 중간 정도의 인건비가 필요한 극동 및 태평양 분지의 세계 시장을 위해 점점 더 많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양질의 장비를 제조할 때 규모의 경제가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며 일부 품목의 경우 미국 및 유럽에서의 생산도 중요합니다.
스포츠웨어는 일반적으로 극동 지역에서 만들어지지만 이러한 제품의 브랜드화는
미국과 유럽 기업이 주도하고 있으며 업계는 끊임없는 통합 과정을 목격했습니다.
2006년 독일 아디다스는 세계 3위 스포츠웨어 기업인 리복을 인수했다.
이로 인해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두 개의 거대한 글로벌 경쟁업체가 탄생했습니다.
Nike와 adidas Group은 경쟁에서 앞서게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제작 하는곳

Adidas는 1998년 Salomon-TaylorMade를 인수하면서 유럽 최대의 스포츠 장비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2005년 Salomon 브랜드는 핀란드의 주요 회사인 Amer Group에 매각되었으며 당시 세계 최대의 스포츠 장비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adidas는 TaylorMade,골프 장비 회사). 그러나 스포츠 장비는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파편화된 비즈니스로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골프에는 수십 개의 잘 알려진 브랜드의 클럽과 공이 있습니다.
소매 수준에서 스포츠 용품 시장은 일반적으로 국제 소매업체보다는 국내 소매업체가 지배합니다. 영국에서는 다음과 같은 회사를 의미합니다.
JJB스포츠앤블랙레저. adidas, Reebok 및 Nike 이름으로 문을 연 소수의 매장은 예외입니다.

글로벌 스포츠 스타 스포츠 용품

미디어는 유명인에 대한 탐욕스러운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많은 스포츠에서 화려한 글로벌 아이콘을 만들어 냈습니다.
여자 스포츠에서 글로벌 스타는 골프, 육상, 그리고 무엇보다 테니스를 포함한 상당히 좁은 범위의 프로 스포츠에서 뽑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Maria Sharapova는 아직 십대일 때 스포츠 여성을 위한 세계 수입 리그의 정상에 올랐습니다.

스포츠마켓

미국 잡지인 스포츠 용품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에 매년 발표되는 남성 순위는 스포츠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홍보가 젊은이들이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갖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2006년 추정 수입 기준 세계 20대 스포츠맨은 타이거 우즈(골프), 마이클 슈마허(자동차 경주), 제임스 르브론(농구), 안드레 애거시(테니스), 알렉스 로드리게스(야구), 톰 브래디(미국인) 등이다. 축구), 호나우지뉴(축구), 데이비드 베컴(축구).
데이비드 베컴은 그의 유명한 아내(전 스파이스 걸)와 함께 수년 동안 스포츠의 세계화와 스포츠의 화려함 및 상업화를 대표해 왔습니다. 전 잉글랜드 주장은 유럽에서 경기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극동 지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지역에서 가장 큰 두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2007년, 베컴은 이번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갤럭시 클럽에서 뛰는 또 다른 수익성 있는 계약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