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도 제도의 잉글랜드: 비참한 하루

서인도 제도의 잉글랜드 패배에 직면하다

서인도 제도의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그레나다에서 열린 서인도 제도와의 결정적인 3차 시험에서 비참한 사흘째를 견뎌낸 후 또 다른 굴욕적인
패배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스스로 승리를 꿈꾸며 시작한 관광객들은 서인도 제도의 하위권에 의해 좌절되기 전에 두 번째 이닝에서 비참한 방식으로 무너졌습니다.

그들은 103-8일을 끝냈고, 서인도 제도를 2일 앞둔 상태에서 단 10점 앞서 있었습니다.

조슈아 다 실바(Joshua da Silva)는 아침 세션에서 첫 번째 테스트 세기에 도달하여 서인도 제도가 마침내 297로
퇴장되기 전에 11번 Jayden Seales와 함께 52번의 스탠드로 잉글랜드를 좌절시켰습니다.

그것은 호스트에게 93의 1이닝 리드를 주었고 이에 대한 응답으로 잉글랜드의 최고 순위는 39-4로 접혔습니다.
주장 Joe Root는 5개, 만능 선수 Ben Stokes는 4개를 아웃했습니다.

서인도

Jonny Bairstow와 오프너 Alex Lees는 24.4오버를 지속하는

고한 스탠드로 약간의 저항을 제공했지만 Bairstow가 22타를 기록하지 못했을 때 Ben Foakes는 뒤이어 5개의 끔찍한 런아웃을 기록했습니다.

Lees는 Kyle Mayers에게 밀리기 전에 31타를 기록했습니다. 그의 첫 5위켓 홀인 5승 9패의 놀라운 수치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잉글랜드의 무승부는 이제 9개의 테스트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4-0 Ashes 패배 동안 암울한 시간을 보냈지 만 서인도 제도가 세계 테스트 순위에서 8 위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그들 사이의 순위입니다.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단 28명의 선두 서인도 제도가 있었고 잉글랜드가 마지막 2개의 서인도 제도 개찰구를 빨리
차지했다면 그들은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기를 바랐을 것입니다.

대신 볼링은 이빨이 없었고 전술은 수수께끼였습니다.

이어 서인도 제도의 하위권이 2시간 이상 버티는 투구에서 잉글랜드의 타율이 무너졌다. 호주에서 반복적으로 일어났던 것처럼 그들은 압박이 가중되었을 때 대처할 수 없었습니다.

낮게 유지된 공을 얻은 이승만은 안타까운 일이었다. 나머지 타자들은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퇴장당했다.

Root는 그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Mayers의 슬립 오프에서 붙잡히기 위해 5번의 지친 횡포를 펼쳤고, 두 번째로 중간 속도의 seamer가 테스트에서 그를 해고했습니다. 주장으로서의 루트의 위치는 이제 심각한 조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잉글랜드의 ‘레드볼 리셋’이 4연패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메이어스는 또 다른 영국 붕괴에서 폭동을 일으키며 한 단계에서는 영국이 4일을 만들지 못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Zak Crawley가 가장 먼저 넘어졌습니다. 그는 이미 한 번 탈락했고 세 번째로 느슨한 드라이브를 하다가 11번째 볼에서 두 번째 슬립을 했을 때 엑스트라 커버를 넘어갈 뻔했다.

루트는 9회초에 그 뒤를 이었습니다. 두 이닝에 걸쳐 총 5개의 득점은 2015년 이후 최저입니다.

Mayers는 이 시리즈의 처음 두 테스트에 선정되지도 않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Dan Lawrence가 노 슛을 하지 않을 때 오리를 위해 볼을 쳤고 Stokes가 떠나려 할 때 뒤쳐졌습니다.

Lees와 Bairstow는 이전에 Da Silva에 도움이 되었던 고요하고 꾸준한 축적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Bairstow가 Alzarri Joseph을 길게 쓸어 내리려고 시도하고 언더 에지에서 잡힐 때까지였습니다.

Fookes가 불필요한 두 번째 달리기를 시도하기 위해 흙 속을 짧게 잠수하는 모습은 잉글랜드의 하루를 요약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런아웃의 원인은 깊은 곳에서 Mayers의 던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