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파 데비 공주의 풍요로움

부파 데비

부파 데비 공주의 풍요로움
고 노로돔 부파 데비(Norodom Buppha Devi) 공주의 생애, 작품, 캄보디아 전통 예술, 특히 로열 발레에 대한 헌신은 이제 그녀의 아버지인 노로돔 시아누크 왕의 전기를 집필한 훌리오 A 젤드레스(Julio A Jeldres)가 쓴 공주의 첫 공식 전기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꽃의 여신”의 184쪽 인생 이야기 “The First Royal Apsara”라는 제목으로,
그리고 Princess Buppha Devi Association에서 발행한 이 책은 어제 Raffles Hotel Le Royal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부파 데비 공주는 노로돔 라나리드 왕자의 누나이자 노로돔 시하모니 왕의 이복 형제였습니다.
여왕 Sisowath Kossamak,
그녀의 할머니이자 고전 예술의 열렬한 후원자이기도 한 그녀가 5살이 되었을 때 왕립 발레단을 소개했습니다.
후에 왕립발레단의 뛰어난 예술가로서 부파 데비 공주는
코사막 여왕과 함께 로열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가 공개 공연을 하고 있다.
그녀의 아버지 시아누크가 1966년 첫 장편 영화 압사라에서 공주의 역할을 맡게 한 것은 그녀의 춤 재능이었습니다.

Buppha Devi 공주는 의상, 액세서리, 금과 은의 호화로움으로 유명한 캄보디아 왕립 발레단의 단장을 역임했습니다.
아름다운 부드러운 춤을 반주하며 1998년부터 2004년까지 문체부 장관을 역임했다.

공직에서 은퇴한 후, 공주는 크메르 시대에 파괴된 왕립 발레단을 홍보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루즈 정권은 2019년 11월 18일 이웃 태국의 병원에서 76세의 나이로 자연사할 때까지.
저자는 에 대한 아이디어를 말했다.
1991년 11월 프놈펜의 캄보디아나 호텔에서 점심을 먹으며 부파 데비 공주와 대화를 나누던 중 그에게 책이 왔다.

부파 데비

Jeldres는 “그녀는 자신에 관한 것이 아니라 Royal Ballet에 관한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주는 매우 겸손하고 자기 희생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왕립 발레단이 캄보디아의 비극적 역사를 통해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보여주는 로열 발레에 관한 책을 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a> 그 아이디어는 캄보디아가 수년간의 내전 끝에 복구와 재건을 거치면서 보류되었습니다.

공주는 잊지 않고 2018년 방콕에서의 생일을 맞아 젤드레스와 함께 다시 책을 꺼냈다.

Jeldres는 “나는 그녀의 역할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Royal Ballet에 관한 책은 정당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1년 후 Jeldres가 그녀에게 책의 개요와 예산 제안서를 보냈을 때 공주는 이미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2019년 말 Buppha Devi 공주가 사망한 직후, 그녀의 막내 아들 Sisowath Veakchiravudh는 Jeldres에게 책 작업을 계속할 것을 요청했지만 이번에는 공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Jeldres는 전적으로 동의했습니다.

3년 동안 Jeldres는 Buppha Devi 공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녀와 함께 일한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가 공주에 관해 모은 모든 메모, 문서 및 사진과 함께 앉았습니다.more news

올해 4월에는 퍼스트 로열 압사라를 완성했다.

Jeldres는 “내가 쓰고 있는 사람이 더 이상 우리와 함께 있지 않기 때문에 도전적인 작업이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우리가 겪어야 했던 어려운 시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