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파업 : 법원 지연이

변호사 파업 : 법원 지연이 악화되면서 절망에 빠진 범죄 피해자

성폭행 피해자의 아버지는 변호사들의 파업 조치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그의 아들이 자살을 시도하게 만든 법원 지연을 더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4주째 주에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재판이 지연되면서 5일 동안 임금 초과 근무가 계속될 예정이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정부는 파업이 법원의 잔고를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하지만 변호사들은 형사 사법 시스템이 수년간 중단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변호사 파업

추가 연기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는 자신의 사례를 지지한다고 말합니다.

법무부는 대유행 기간 동안 법원의 잔고가 증가했지만 이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변호사들의 파업이 그 진행을 방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변호사 파업

그러나 성폭행 사건의 10대 피해자의 아버지인 “제임스”는 맨체스터 근처에서 온 가족이 이렇게 말합니다.

변호사의 조치가 있기 오래 전에 모든 단계에서 지연을 겪었고 그의 아들은 두 번 자살을 시도하여 시스템에 대한 믿음을 잃게 되었습니다.

3년의 기다림 끝에 James는 재판이 2주 전에 마침내 예정되었지만 갑자기 3월로 연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파업으로 인해 더욱 악화된 형사 사법 시스템의 혼란을 탓하며 아들을 그렇게 오랫동안 궁지에 몰아넣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변호사들에 대해 동정심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하는 일에 전적으로 동의하지만 우리를 상당한 위치에 놓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변호사들은 10년 동안 부족한 자금을 보충하려면 25%가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법률 구조 작업에 대한 수수료를 15% 인상하겠다는 정부의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월요일 CBA(Criminal Bar Association)는 맨체스터, 버밍엄, 윈체스터에서 집회와 의회의 “대중 로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기된 재판에는 월요일에 올드 베일리에서 시작될 예정인 두 건의 살인 사건이 포함됩니다.

변호사들은 8월부터 격주로 1주일 동안 계속해서 파업을 벌일 예정이며, 7월 29일과 8월 2일, 3일, 4일에 보안 직원이 임금을 놓고 물러나면 법원은 더욱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James의 아들인 “Joe”는 13세 때 여러 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BBC에 실명을 사용하지 말라고 요청한 James는 그 발견을 “끔찍한”, “최악의 악몽”이라고 묘사합니다.

가족은 5일 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완전한 청문회를 통해 그들이 폐쇄되고 삶을 재건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James는 이전 재판이 종료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Joe의 사건이 연기되었고 다른 법원으로 옮겨진 다음 내년 3월로 연기되었습니다.more news

James는 “이 법원 시스템은 침몰하는 배입니다. “구명보트가 버려질 때 우리가 가장 먼저 탈 것은 여자들과 아이들입니다.

“그럼 왜 내 아이는 법원에서 같은 대우를 받지 못하는 거죠?”

Joe는 이제 거의 17살이 되었으며 그의 아버지는 “대학 진학을 기대하며 친구들과 함께 외출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대신에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는 ‘이번 재판은 승패가 무엇이든 내가 알게 될 것이다’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다.

“알다시피, 터널 끝에 있는 그 작은 불빛은 잘 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