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 꺼내고 좋은 지점을 찾아

막대

나는 마커 막대 꺼내고 곧 막대를 위한 5개의 정말 좋은 지점을 찾았습니다.
낚싯대 4개만 사용하려고 했는데 5개 지점을 유인한다는 것은 선이 통하지 않고 항상 하나의 유인 영역이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잉어의 자신감을 키우고 그들 중 하나 또는 둘을 실수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낚시를 시작하기 전에 2~3시간 동안 그 자리를 유인한 후 그대로 두었습니다.
화를 내기도 전에 다시 물고기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려고 노력했다.
내가 찾은 반점은 여러 다른 깊이의 물 속에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나를 위해 물고기를 생산하면 같은 깊이의 다른 지점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계획이었습니다.

재테크사이트 추천 98

Vincent는 그날 오후 1시가 조금 넘어서 나를 만나러 왔고 우리는 좋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그는 다음 달에 뢰이에서 ‘엔듀로'(4일 동안의 잉어 시합)가 있다고 말했고 나와 함께 낚시를 하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나는 잉어 성냥을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곳에는 항상 사람들이 너무 많아 많은 소음과 소란을 일으키는 것 같고 낚시는 종종 두려운 일입니다.
Vincent는 Enduro 낚시를 매우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예약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와 함께 낚시를 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오후는 내 delkims에서 단 한 번의 삐 소리도 없었고 물고기 목격도 전혀 없었으며 매우 사건이 없었습니다.
코렌틴이 도착한 날 밤을 위해 막대를 다시 던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eBay에서 구입한 모든 도구를 그에게 주었고 그는 나에게 Albert에게 허락을 주었습니다.
Albert는 내가 올해 후반에 낚시를 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막대 들렀을때 느껴지는 물고기

Albert 허가증에는 ‘Les Timbres’도 포함되어 있어 흐르는 물이 호수에서 낚시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월요일에 Loeully로 이사할 때 필요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 서서 이야기를 하며 완전히 생명이 없어 보이는 호수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둘 다 올해가 너무 이르고 물이 너무 차가워서 내가 많이 잡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무엇이든, 그 세션.

Corentin은 약 5시에 떠났고 그의 차는 내 delkim 중 하나에서 두어 번의 삐 소리를 들었을 때 간신히 게이트를 빠져 나갔고 몇 초 후에 표시기가 막대로 천천히 상승했습니다. 나는 두 번 말할 필요가 없었고, 막대를 들었을 때 매우 강력한 물고기처럼 보이는 것과 전투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빠른 실행을 만들지 않고 천천히 주위를 돌았고 나는 많은 제어를 전혀 얻을 수 없었습니다.

물고기는 내 왼쪽으로 강력하게 이동했고 나는 그것을 따라 강둑을 따라 내려갔습니다. 마침내 물고기와 수평을 이루자 물고기는 몸을 돌려 내가 처음에 낚았던 곳으로 다시 향했습니다. 전투는 꽤 오랫동안 계속되었고, 나는 아직 물고기를 보지도 못했는데, 정말 큰 잉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갈고리가 잡혀주기만을 기도하고 있었다.

축구뉴스

결국 나는 그럭저럭 물고기를 나에게로 데려왔고 그것이 수면에 가까워지면서 그것을 흘끗 보았다. 잉어가 아니라 철갑상어였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물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얼마나 실망했는지 상상이 가실 겁니다.

철갑상어는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물고기 중 하나는 아니지만 적어도 나는 뭔가를 잡았으므로 잉어 한두 마리가 따라올 것입니다. 철갑상어의 무게는 16파운드 6온스입니다. 그리고 적어도 나는 이제 내가 비워 두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나는 물고기를 잡는 동안 그것이 잉어라고 확신했기 때문에 실망을 극복하는 것이 여전히 조금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