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 오데사 공격 무기

러시아,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 오데사 공격, 무기 선적 중단 시도

러시아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 관리들은 러시아가 전쟁 11주차에 우크라이나로 중요한 무기 선적과 공급 라인을 방해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화요일 흑해 오데사 항구에 미사일 공격을 시작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가 오데사 목표물에 7발의 미사일을 발사해 쇼핑센터와 창고를 타격해 최소 1명이 숨지고 5명이 더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Gennady Trukhanov 시장은 새벽에 창고를 방문하여 “군사 기반 시설이나 군사 물품과 공통점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오데사에서 발사된 일부 탄약이 소비에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목표물을 신뢰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전쟁을 추적하는 우크라이나 싱크탱크인 국방전략센터(Center for Defense Strategies)는 모스크바가 극초음속 공대지

미사일인 킨잘(Kinzhal) 또는 “대거(Dagger)”라는 정밀 무기를 오데사에 대해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존 커비 미 국방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오데사에서 발사된 극초음속 미사일에 대해 말할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커비는 “오데사 공습이나 다른 곳에서의 파업의 결과로 우크라이나로 물자의 흐름과 선적에 영향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화요일 미 하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주 요청한 것보다 70억 달러 많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거의 400억 달러의 새로운 군사

및 인도적 지원을 승인하는 법안을 토론했습니다.

러시아

바이든 전 부통령은 자신의 행정부가 국방부의 비축된 무기와 기타 군사 장비를 보낼 수 있는 기존 권한을 “거의 소진”했다고 말했습니다.

Antony Blinken 국무장관과 Lloyd Austin 국방장관은 의원들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유사한 호소문을 작성하여 의원들에게

기존 축소가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는 5월 19일 이전에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북부의 수도 키예프 주변 지역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군대를 철수한 후 최근 몇 주 동안

전투가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에이브릴 헤인즈 미국 국가정보국장은 상원 군사위원회와의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동부를 점령하는 데 만족하지 않을 것이라고 정보계가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인즈는 “우리는 푸틴 대통령이 돈바스 너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내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푸틴 대통령의 전략적 목표가 아마 바뀌지 ​​않았다고 평가한다”면서 “3월 말 러시아군을 돈바스에 다시 집중시키기로 한 결정을 러시아군이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한 후 주도권을 되찾기 위한 일시적인 변화로 간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천 명의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 및 민간인이 사망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론이 나지 않은 전투가 거의 끝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 국방정보국(DFA) 국장인 스콧 베리어(Scott Berrier) 중장은 상원 위원회에서 어느 쪽도 이기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Berrier는 “러시아인이 이기고 있지 않고 우크라이나인이 이기고 있지 않으며 우리는 여기서 약간의 교착 상태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