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평화회담은

러시아·우크라이나 평화회담은 ‘평화’와 관련 없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평화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 초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 보고서에 따르면 크렘린궁 대변인은 러시아가 문서 초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토토사이트 평화 회담과 함께 우크라이나에 요구했지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그러한 요구를 거부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화요일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나 전투를 어떻게 마무리할지 논의할 예정이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러시아 군대가 습격한 키예프 교외에서 민간인에 대한 잔학 행위가 발견되면서 이전 회담이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가능한 전쟁 범죄에 대한 분노. 우크라이나가 키예프 인근에서 러시아인을 몰아냈음에도 900명의 민간인이 숨진 채 발견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이번 달 협상 테이블에 복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Kuleba는 “더 많은 부차를 막기 위해 러시아와 계속 협상하고 있습니다.

그는 최악의 잔학 행위의 현장을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러시아가 군사 작전을 우크라이나 동부로 옮기고 진격했을 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서부 도시 리비프를 포함한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면서 회담이 “막다른 길”에 이르렀다고 주장했습니다.

평화 회담이 완전히 무산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다시 일어나서 흔들렸다가 반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역사가 보여주듯이 평화 회담은 평화에 관한 이야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전시 중 이러한 회의는 일반적으로 다른 수단에 의한 전쟁의 연속일 뿐입니다. 위대한 군사 이론가인 칼 폰 클라우제비츠(Carl von Clausewitz)는 전쟁은 정치의 연속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수단. 전시 협상은 전장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체스 게임입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종종 방에 없는 핵심 플레이어인 유령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각 카르타고와 로마의 장군 한니발과 스키피오를 생각해 보십시오. B.C. 202년 제2차 포에니 전쟁의 마지막 전투를 앞두고 교섭을 위해 만났을 때,more news

각 사람은 협상 테이블 너머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스키피오는 시간을 지체하고 동맹군이 기병대와 함께 나타나기를 바랐습니다.

그들은 회의 직전에 도착했지만 스키피오는 대화를 진행하여 적의 규모를 가늠했습니다. 한니발은 로마 사령관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었고,

연결을 아는 것은 카르타고가 전쟁에서 패할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모멘텀은 로마 쪽에 있었기 때문에 분명한 가능성이었습니다.

한니발은 최악의 경우 스키피오가 전후 논의에서 로마와 협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추론했을 수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전투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미국 혁명을 들 수 있습니다. 1776년 9월 영국 사령관 Richard Howe 경은 John Adams로 구성된 미국 대표단을 Staten Island에서 만났습니다.

벤자민 프랭클린과 에드워드 러틀리지. 영국군은 최근 롱아일랜드 전투에서 승리하여 뉴욕시를 장악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반역자들에게 말을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