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헤르타에 6-0 완승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 가 분데스리가 개막 5경기 중 3경기에서 1패를 당했을 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Marsch는 결과가 나오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링크모음

그 기다림은 라이프치히가 헤르타 베를린을 6-0으로 굴욕감을 주면서 시즌을 시작한 후 여러 강력한 라이벌을 상대로 쌓인 압박을 마침내 완화하면서 끝이 났습니다. 

마쉬의 팀은 리그에서 마인츠, 볼프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패했습니다.

라이프치히 가 6-1로 패전하기 며칠 전인

9월 11일 뮌헨에서 4-1로 패한 후 마르쉬는 “지금은 어렵지만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냉정함을 유지하고 더 많은 협력을 하고 함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시티전 3패.

헤르타는 3연패로 리그를 시작했고, 그 방문은 마쉬에게 반가운 방문이었다.

16분에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헤르타의 골키퍼를 넘어뜨린 볼을 칩핑한 뒤, 23분에는 유수프 폴센을 라이프치히의 두 번째 골로 연결했다. 

루카스 클로스터만(Lukas Klostermann)은 노르디 무키엘레(Nordi Mukiele)가 전반 인저리 타임에 3-0을 만들기 전에 라이프치히가 원정 팀의 1개에게 9개의 득점을 올리면서 골이 배제되었습니다.

에밀 포스버그가 1시간에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페널티킥으로 반칙을 당한 은쿤쿠가 70회 프리킥으로 득점하는 등 헤르타는 쉴 틈이 없었다. Amadou Haidara는 7분 후에 완패했습니다.

이 승리는 Marsch에 대한 압박을 줄이고 이번 시즌 클럽 내에서 이미 비판에 직면한 Hertha의 Pál Dárdai에게 부담을 줄 것입니다.

또한 18세 플로리안 비르츠의 후반 스트라이크는 바이엘 레버쿠젠이 마인츠를 1-0으로 꺾기에 충분했다.

쾰른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1-1로 비겼고, 호펜하임은 뒤에서 볼프스부르크를 3-1로,

케빈 베렌스(Kevin Behrens)는 88회말 골을 터트려 우니온 베를린이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를 1-0으로 꺾었다.

스포츠뉴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토요일 늦게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에서 경기를 펼쳤고, 마르코 로제 방문 감독은 오프시즌에 팀을 교체한 후 적대적인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