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점유율 이후 검토된 맨섬 가정 에너지 효율 보조금

낮은 점유율 이후 검토된 맨섬 에너즈 효율

낮은 점유율 이후 검토된 맨섬

맨섬의 저소득 가구를 위한 에너지 효율 개선 보조금은 낮은 점유율을 가진 후 재검토될 것이라고 환경부 장관은 말했다.

에너지 효율 제도를 통해 주택 개량 신청은 청구당 250파운드, 재산당 1,000파운드까지 허용됩니다.

클레어 바버는 키 하우스에 2018년 출범 이후 총 19,779파운드가 지불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보조금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개선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연간 최고 29,250파운드의 소득을 가진 사람들에게 열려있다.

낮은

뒤처지다
바버 씨는 117개의 신청서가 승인을 받은 반면, 그 중 88%만이 보조금 청구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그녀의 부서는 “그 계획의 착수”가 “낮았다는 것을 의식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정부는 각 보조금에 대한 최대 한도를 늘리거나 특정 기술이나 거래가 필요 없는 DIY 작업에 대한 재료 신청을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더글러스 이스트 MHK 조니 패러거(Joney Farager)는 2020년 민간 부문 주택 시장 조사에서 이 섬이 “에너지 효율 면에서
다른 모든 유럽 국가들보다 훨씬 뒤처져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탄소 배출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난방비가 적게 드는 따뜻한 집을 사람들이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계획에 대한 보조금을 홍보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더글러스 센트럴 MHK 크리스 토마스(Chris Thomas)는 “담벼락을 통해 물이 들어오는” 저소득층은 “이 계획을 통해 LED 전구에 관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바버 씨는 보조금으로 지원된 “가장 일반적인 에너지 절약 개선사항”은 다락방 단열재, 교체용 창문, 교체용 보일러, 자동 온도 조절 라디에이터 밸브, 벽면 및 바닥 단열재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매우 광범위한 계획”이라고 말했지만, 그녀의 부서는 “항상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