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제수스: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가브리엘 제수스: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균형과 골을 제공하는 아스날 영입
가브리엘 제수스는 여름에 가장 수배된 남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5년 반 동안 맨체스터 시티를 4번의 우승으로 이끌었던 브라질의 제수스는 4,500만 파운드(약 1,500억 원)에 아스날로 이적하기 전까지 잉글랜드와 그 외 여러 클럽의 관심을 끌었다.

가브리엘 제수스

거너스는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 떠난 후 이 25세의 선수를 공격 옵션의 주요 원동력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6년 동안 결장한 북부 런던 시민들을 챔피언스 리그로 다시 데려올 수 있을까요?

가브리엘 제수스

예수는 총잡이에게 무엇을 가져올 것인가? 숫자들
예수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있는 동안 많은 골을 넣은 선수로 간주되지 않았지만, 236경기에 출전해 95골을 넣은 것이 나쁘지 않은 성적입니다.

거기에 펩 과르디올라의 부하들과 함께 그의 트로피를 더하세요. 타이틀 4개, 리그컵 3개, FA컵 4개,

아스날 팬들의 설렘을 알 수 있다.

지난 시즌 미켈 아르테타의 젊은 아스날 스쿼드가 많은 가능성을 보인 가운데, 그들의 주요

결함 중 하나는 골문 앞에서 마무리한 4개 팀보다 적은 득점을 했다는 것입니다.

Arteta는 20세의 Bukayo Saka가 12골로 득점왕을, 동료 잉글랜드 국가대표

Emile Smith Rowe(21세)가 11골을 추가하면서 어린 선수들에게 골을 의존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예수의 통계를 자세히 살펴보면 정규 경기 시간을 감안할 때 거너스가 필요로

하는 추가 골을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 출발 중 42%에서 득점을 했으며, 이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50번 이상 선발 출전한 선수 중 대회 역사상 13번째로 높은 비율입니다.

골당 평균 159분을 기록하는 것도 좋은 평가를 받아,

승부차기에서 페널티가 제거되면 프리미어 리그에서 50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 중 14위입니다.

하지만 예수는 과르디올라의 핵심 선수가 되는 그의 작업 속도와 전방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으로 맨체스터 시티에 단순한 골 그 이상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종종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의 가장 큰 경기에 소집되었고 그들에게 일종의 부적이었습니다.

그는 76%의 승률로 맨시티 소속으로 출전한 121번의 1부 리그 경기 중 단 19번만 패했습니다.

제수스는 2021-22 시즌에 케빈 더 브라위너와 함께 맨시티의 리그 최다 골인 8골을 어시스트했고,

클럽에서 보낸 시간 동안 29골을 도우며 151개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가 주인공이 될 시간이다’
제수스는 맨시티에서 세르히오 아구에로에 이어 두 번째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 여름에 얼링 홀란드와 줄리안 알바레즈가 도착하면서 그가 남아 있었다면 이번 시즌에 제한된 경기 시간을 가졌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그렇다면 브라질 국가대표는 마침내 프리미어리그의 주역이 될 기회를 얻었을까?

올 여름 라카제트가 리옹으로 이적하고 오바메양이 2월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면서 아스날의 포워드 라인은 경험이 부족하다.

23세의 에디 은케티아가 메인 스트라이커